노마드 태스크 단점 및 실제 이용 후기 2024 (광고아님)

노마드 태스크를 실제로 사용해보고 느낀 현실적인 후기와 이용하면서 느꼈던 단점과 장점을 소개해드립니다.
이 글은 2024년 기준으로 작성 되었으며 실제로 이용하면서 느꼈던 점을 썼습니다.
노마드 태스크를 이용하기전에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은 절대 광고의 목적이 아닙니다.

노마드 태스크 단점

해당 서비스를 간단한 부업으로 알고 접한 분들이 대다수 일 것 같습니다. 저 역시 그렇습니다.
결론부터 얘기하자면 부업이라고 하기에는 현재 노마드 태스크 미션을 통해 돈을 버는 것 어렵습니다.
돈을 벌 수는 있지만 시간 대비 효율이 너무 떨어지며 참여 가능한 퀘스트도 이전에 비해 많이 줄고 참여 리워드도 이전에 비해 많이 줄어 들었습니다.

노마드 태스크

저는 실제로 가장 리워드가 높은 퀘스트만 참여 해보았습니다.
단순 리워드만 봤을 땐 4개의 태스크에서 약 35달러의 수익이 났으니 괜찮아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 4개의 태스크의 미션 내용은 그렇게 호락호락하지는 않습니다.
예를 들어 앱이나 웹페이지 등에서 계정을 가입하고 10일 연속으로 로그인을 해야 하는 것이 있으며
심지어는 계정을 만들어 계정의 권한을 넘기는 것이 조건인 것도 있습니다.

실제 현재 있는 퀘스트를 보면
코인 거래소를 가입하여 신분증 및 거주지 증명서로 각종 신분 인증을 진행하여 가입을 완료하고
여기에 해당 거래소에 1$까지 입금하는 조건이 있는 퀘스트가 있는데 이 퀘스트의 리워드가 5달러 입니다.
이 정도면 작업 대비 리워드를 충분히 짐작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말 소일거리 혹은 치킨값 정도 벌자라는 목적으로 진행을 할 수 도 있을 것 입니다.
하지만 그나마 할만한 몇개의 태스크를 완료하면 중복 참여가 되지 않기 때문에 그때부터 마땅히 참여 할만한 퀘스트가 없습니다.

만약 어떠한 퀘스트들이 있는지 궁금하다면 로그인하지 않고도 퀘스트를 살펴 볼 수 있으니 아래 링크를 참고 해주세요.

노마드 태스크 바로 가기

결론

노마드 태스크는 결국 퀘스트를 만드는 사람과 퀘스트를 진행 하는 사람을 이어주는 플랫폼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퀘스트 진행으로 인해 보상 받는 리워드는 노마드 태스크에서 주는 것이 아니라 퀘스트를 만든 사람한테서 받는다고 볼 수 있습니다.
현재 노마드 태스크를 살펴보면 퀘스트를 제작하는 사람과 진행하는 사람의 이용자 수가 이전에 비해 확연히 줄어 든 것이 보이지만 고정적으로 퀘스트를 수행하는 이용자는 있는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리워드 단가가 많이 떨어 진게 아닐까 추측이 됩니다.
이러한 점을 이용해 오히려 퀘스트 참여보다는 추천인 혹은 레퍼럴이 필요 할 때 적은 리워드로 이용자를 모을 수 있게 퀘스트(태스크) 메이커를 이용해보면 어떨까 생각이 듭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간단한 작업들이 있기는 있으며 정말 소소한 수입을 올릴 수 는 있으며 간단한 퀘스트들은 작업 수행이 까다롭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간혹 보면 할만한 퀘스트들이 있기는 합니다.

그리고 퀘스트 참여는 만약 내가 가입 할려고 했던 어플이나 웹사이트와 같은 서비스가 마침 노마드 태스크에 있을 때 참여하는 용도로는 괜찮아 보이며 만약 대중적으로 인지도가 있는 서비스가 아니라면 굳이 참여하지 않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How useful was this post?

Click on a star to rate it!

Average rating 0 / 5. Vote count: 0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

Leav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